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ZALMAN

잘만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대한 A/S 관련하여
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브이미지
내 문의정보

번호, 제목, 아이디, 날짜, 답변 제공
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답변여부
2188 ns2000 케이블 분실하여 문의 드립니다. byy9393 2018-02-22 10:30:08 답변대기
2187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. yooneunro 2018-02-22 04:43:19 답변완료
2186 파워 AS같다 왔는데 버려야 겠네요, 잘만에 대한 신뢰가 깨졌습니다. ya9gogo 2018-02-22 02:54:19 답변완료
2185 케이스와 쿨러 문의드립니다. yooneunro 2018-02-22 02:47:57 답변완료
2184 CNPS9900 MAX 사용중인데 가운데 쿨러만 구매할수 있을까요? darkmin78 2018-02-21 05:42:52 답변완료
2183 9900DF intel 설치 나사가 다 닳아서 망했습니다 skoogi 2018-02-21 04:34:57 답변완료
2182 as접수했고 물건도 2월12일 배송완료 되었는데 determi 2018-02-21 03:59:40 답변완료
2181 안녕하세요 파워 zm750-hp 수리 문의 드립니다 bncfile 2018-02-21 02:23:18 답변완료
2180 Z9 PLUS사용자입니다. U3 패널과 자재 호환문의드립니다. saiphsoul 2018-02-21 12:02:32 답변완료
2179 ssd 펌웨어 업그레이드 재 문의 bluesaints 2018-02-21 11:45:21 답변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