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ZALMAN

잘만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대한 A/S 관련하여
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브이미지
내 문의정보

번호, 제목, 아이디, 날짜, 답변 제공
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답변여부
792 gtx660 냉납증상 수리가능여부 tpffpzk 2017-08-18 12:14:10 답변대기
791 잘만 z3 plus 케이스 a/s 문의 leetk321 2017-08-17 07:24:32 답변대기
790 as 답변에 대해 ourhelp 2017-08-17 07:10:45 답변대기
789 PC케이스 Z11 NEO 하드베이 부품구매 원합니다. tomato74 2017-08-17 04:36:11 답변완료
788 9800MAX CPU 가이드 구매원합니다 ysj0407 2017-08-17 03:06:35 답변완료
787 블랙박스 A/S 의뢰시 본체만 보내면 되나요?(무한재부팅) mlbpiazza31 2017-08-17 02:00:28 답변완료
786 무상 기간 확인 wkfaksxpzm 2017-08-17 11:24:30 답변완료
785 블랙박스 수리 taheeti 2017-08-17 09:15:48 답변완료
784 샘플 문의 iwna7777 2017-08-16 08:48:18 답변완료
783 부품구입문의 s920210 2017-08-16 05:41:33 답변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