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ZALMAN

잘만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대한 A/S 관련하여
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브이미지
내 문의정보

번호, 제목, 아이디, 날짜, 답변 제공
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답변여부
1376 as진행상황이 궁금합니다. kmtd88 2017-10-19 08:17:05 답변완료
1375 CNPS 9900 MAX AM4 킷 신청 skyjck123 2017-10-19 06:34:37 답변완료
1374 RESERATOR 쿨러 수리시 얼마나 드나요 dg4798 2017-10-19 06:13:38 답변완료
1373 as진행 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wolf3 2017-10-19 01:21:02 답변완료
1372 CNPS9700LED 인텔용 연결장치(브라켓)구입 kikim6114 2017-10-19 12:04:40 답변완료
1371 PSU ZM750-HP가 고장난것 같습니다. ys9596034 2017-10-19 07:11:38 답변완료
1370 모니터 어댑터 구입 문의입니다. dlffud10 2017-10-19 03:16:20 답변완료
1369 as조회 다시 문의 드립니다 dogcbar 2017-10-18 01:01:53 답변완료
1368 잘만ZM-R1미들타워 뚜껑 아크릴판 깨짐 zerocat 2017-10-18 12:40:51 답변완료
1367 a/s 건.. 진행사항을 알려주세요.. win710303 2017-10-18 12:32:42 답변완료